ARCHIVE
2024.12.23
뮤자인, 2024 인터넷에코 ‘최고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디지털 경험 혁신의 선두주자 ㈜뮤자인이 2024 인터넷에코어워드 최고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그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주최의 이 행사는 4,000명의 인터넷 전문가로 이루어진 심사위원들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뮤자인은 금융결제원 CMS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 최고대상을 차지하며 디지털 환경 혁신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2024.11.12
뮤자인, AI 기반 콘텐츠 관리 시스템 m-CMS출시…사이트 운영 효율성 강화
(주)뮤자인이 AI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콘텐츠 관리 시스템 m-CMS를 새롭게 선보였다. m-CMS는 뮤자인의 풍부한 구축 경험과 최신 AI 기능을 결합한 맞춤형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성장과 글로벌 시장 대응을 위해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워크플로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2024.09.04
(주)뮤자인, AI 챗봇의 미래를 위한 혁신적 도약 ‘m-Chat’ 특허 등록 완료
㈜뮤자인이 자사의 혁신적인 챗봇 솔루션 ‘m-Chat’의 특허 등록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특허는 웹사이트 운영자가 손쉽게 챗봇을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로,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AI 챗봇 솔루션을 제공하며 웹사이트 운영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중요한 기술적 진보로 평가된다.
2024.08.28
㈜뮤자인, BX LAB 브랜딩 서비스 런칭
㈜뮤자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새로운 브랜딩 서비스 ‘BX LAB’을 공식 런칭했다. BX LAB은 뮤자인의 풍부한 디자인 경험과 혁신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온·오프라인에서 시각적으로 구현하며, 브랜드의 IP(지식재산)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24.06.03
(주)뮤자인, 새로운 슬로건 ‘Beyond Imagination’ 발표
뮤자인이 새로운 슬로건 ‘Beyond Imagination’을 발표했다. 이번 슬로건은 뮤자인의 비전과 가치를 명확히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더욱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로 알려진 뮤자인은 이번 슬로건을 통해 높은 차원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24.04.30
(주)뮤자인, 금융결제원 CMS 홈페이지 구축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주)뮤자인이 금융결제원의 CMS(자금관리서비스) 홈페이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2024.04.26
뮤자인, 비즈니스 변화 이끄는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제공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웹사이트 구축, E비즈니스 컨설팅, 유지 보수 그리고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포함하는 풀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2024.03.22
㈜뮤자인, 유연하고 편리한 홈페이지 솔루션 ‘m...
㈜뮤자인에서 자체 개발한 홈페이지 솔루션인 ‘m-CMS’는 홈페이지를 구성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용이성과 함께 CRM, SEO 최적화 등의 기능과 보안 환경을 제공하는 CMS(Content Management System, 콘텐츠 관리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4.03.21
(주)뮤자인, 맞춤형 디지털 매니지먼트 서비스로...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이 고객의 환경과 요구, 그리고 시장의 특성에 맞춰 설계된 새로운 디지털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2024.02.13
뮤자인, 가비아 AWS와 서버관리 서비스(m-Care) 관련 MOU...
뮤자인에서는 가비아 AWS와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서버관리 서비스인 'm-Care'를 추진하여 고객에게 안정적인 서버 관리를 제공합니다.
2023.08.22
뮤자인,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뮤자인은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2023.04.12
(주)뮤자인, 서울시 강소기업 선정
안녕하세요 디지털아티스트컴퍼니 뮤자인입니다. 뮤자인이 서울시 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전달드립니다.강소기업은 일반 기업 중 고용유지율과 신용평가 등급이 높고, 최근 3년 이내 산재사망 발생이 없는 기업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 우수한 중소기업입니다.
2023.02.09
(주)뮤자인, ‘2022 앤어워드(&award)’ 전문몰...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2022 앤어워드’ 전문몰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2 앤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의 대표 시상식이다. 전문몰 분야 대상은 한 해 동안 구축된 모든 사이트 중 디지털 산업의 전문몰 분야를 대표하는 우수한 작품에 수여된다.
2023.01.19
뮤자인, ‘샌드박스네트워크’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디지털아티스트컴퍼니 ㈜뮤자인은 샌드박스네트워크 공식 홈페이지를 17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멀티채널네트워크(MCN) 업계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인정받는 소속 크리에이터 IP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확장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비즈니스 확장에 맞춰 다각화된 비즈니스를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2023.01.02
㈜뮤자인, 웹어워드코리아 2022’ 브랜드쇼핑몰 분야...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주)뮤자인은 ‘웹어워드코리아 2022’ 8개 분야에서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관하는 ‘웹어워드코리아 2022’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인터넷 서비스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2023.01.02
(주)뮤자인, ‘인터넷에코어워드 2022’ 5년 연속...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주)뮤자인은 ‘인터넷에코어워드 2022’ 5개 분야에서 혁신대상,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관하는 ‘인터넷에코어워드 2022’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기업과 서비스를 선정하는 인터넷 서비스 평가 시상식이다.
2022.09.16
㈜뮤자인, 프랑스 더마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musign)은 나오스(NAOS) 그룹의 브랜드 통합몰인 ‘나오스공식몰’을 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나오스(NAOS)는 피부의 생태계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메커니즘을 강화할 수 있도록 40여 년간 끊임없이 연구하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이다.
2022.04.08
(주)뮤자인, ‘고운세상코스메틱’ 기업 사이트 리뉴얼...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고운세상코스메틱 기업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과학으로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자'라는 미션으로 피부과 전문의인 안건영 박사가 2000년 설립한 코스메슈티컬 기업이다.
2022.02.18
(주)뮤자인, 브랜딩 디자인 부문 ‘2022...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이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에서 서비스 브랜드(브랜딩 디자인)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가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는 상품, 서비스, 만족도 등을 평가하는 심사 과정을 통해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을 발굴하여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2022.02.17
(주)뮤자인, 브랜드 디자인 부문...
디지털아티스트컴퍼니 ㈜뮤자인이 서비스브랜드 브랜딩 디자인 부문 ‘2022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뮤자인은 디자인과 디지털 기술로 세상을 더욱 크리에이티브하게 만드는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이다.
2022.02.16
뮤자인,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더 라퓨즈’...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신규 코스메틱 브랜드 ‘더 라퓨즈(THE RAPUEZ)’의 공식 온라인 몰을 구축했다고 16일 밝혔다. 더 라퓨즈의 자사몰은 일반적인 이커머스 몰에서 나아가 셀리버리의 기술력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이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2022.01.26
(주)뮤자인, ‘2021 앤어워드’ GRAND PRIX 수상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2021 앤어워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화장품 분야 GRAND PRIX와 중소전문기업 분야 WINNE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화장품 분야 GRAND PRIX 수상작인 ‘V&A Beauty’의 공식 온라인 몰은 브랜드의 예술적 감성을 담은 다양한 인터랙션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의 UX로 설계하였다.
2022.01.04
뮤자인, 2021 GDWEB 디자인 어워드 수상
뮤자인이 2021 GDWEB (지디웹) Design Award 에서 4개 부문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GDWEB DESIGN AWARDS' 는 한 해 동안 제작된 웹/모바일 작품 중에서 가장 우수한 UI를 갖춘 작품을 선정하는 어워드입니다.
2021.12.31
㈜뮤자인, ‘웹어워드 코리아 2021’ 웹/광고...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 ㈜뮤자인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1’ 시상식에서 웹/광고 에이전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웹/광고 에이전시 분야 대상 수상작인 ‘뮤자인’의 기업 홈페이지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시스템과 라인 그래픽을 활용해 디자인 가이드를 확립하였다.
2021.12.31
플랫폼 혁신을 이끌다 (주)뮤자인, 아이어워즈 2021...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 (주)뮤자인은 29일 올해 최고의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아이어워즈 2021의 '인터넷 에코어워드 2021' 시상식에서 4년 연속 '혁신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뮤자인의 수상작인 두성종이의 O2O 플랫폼은 온・오프라인의 유연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방대한 로우 데이터를 재정립해 가용성을 향상시켰다.
2021.11.29
피부와 일상이 예술로 가득 찬 아티스틱 뷰티, V&A
피부와 일상이 예술로 가득 찬 아티스틱 뷰티, V&A . 뮤자인, 'V&A Beauty 웹사이트 모바일 웹' 제작.‘화장품이 아니라 마치 작품을 소장한 기분’. 한 코스메틱 브랜드의 첫인상이다.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보다 한 편의 예술 작품으로 다가온 V&A는 세계 최대 디자인•아트•공예 박물관인 영국 V&A 뮤지엄에서 예술적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2021.11.02
㈜뮤자인, AK플라자문화아카데미 온오프라인 강좌...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musign)은 AK플라자문화아카데미(이하 AK문화센터)의 공식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리뉴얼된 AK 문화센터 공식 사이트는 모바일과 웹 환경을 동시 지원한다. 온오프라인 데이터를 통합 운영할 수 있는 포스(POS) 시스템을 개발해 매장에서도 회원 및 강좌 등의 통합 관리가 가능해졌고, 업계 최초로 도입한 ‘강좌 부분 취소’ 방식은 실제 수강한 강좌만 결제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환경을 제공한다.
2021.09.06
(주)뮤자인, 두성종이 O2O 서비스 구축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 뮤자인(musign)은 '두성종이'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뮤자인은 고객관점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개편의 핵심을 가지고, 'O2O서비스'를 중점에 둔 사이트를 구축하여 고객중심의 다양한 정보데이터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의 유연한 인프라를 제공했다.
2021.08.31
(주)뮤자인 2021 굿 디자인 어워드, ‘GOOD...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주)뮤자인(Musign)은 ‘2021 굿 디자인 어워드’ (GOOD DESIGN AWARD) 시각/ 정보 디자인 패키지디자인 부문에서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되었다고 31일 밝혔다. '뮤자인의 이번 선정작은 ‘건강한 피부가 아름다운 피부'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한 한국오츠카제약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이너시그널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모티프와 컬러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재현할 뿐만 아니라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도록 제작되었다.
2021.08.09
(주)뮤자인, 사용자 중심 브랜드 통합몰 잇츠스킨 뷰티...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 뮤자인(musign)이 잇츠한불의 브랜드 통합몰인 '잇츠스킨 뷰티'를 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잇츠스킨 뷰티' 홈페이지는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한 UX(사용자경험) 기획 전략이 뚜럿한 것이 특징이다.
2021.05.07
(주)뮤자인,‘홍루이젠’ 공식 홈페이지 제작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musign)은 ‘홍루이젠’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7일 밝혔다. 홍루이젠 공식 홈페이지는 먹음직스러운 제품 이미지에 걸맞은 부드러운 컬러, 생동감이 느껴지는 인터렉션으로 ‘심플, 스윗, 소프트’한 홍루이젠의 룩앤필을 살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도록 제작하였다.
2021.04.19
(주) 뮤자인 두피·헤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 뮤자인(musign)은 글로벌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의 공식몰을 리뉴얼 했다고 19일 밝혔다. 닥터포헤어의 공식몰은 두피·헤어 분야의 전문성과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낸 톤앤매너와 가독성을 높인 정돈된 레이아웃으로 UI를 대폭 개선하였다.
2021.02.19
(주)뮤자인, ‘2020 앤어워드’ 위너 수상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이 ‘2020 앤어워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전문 몰, 식음료 분야)에서 각각 위너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에서 공식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광고제 중 하나다.
2021.01.21
뮤자인, 2020 앤어워드, GDweb 디자인 어워드 수상
안녕하세요. 뮤자인입니다. 2021년의 첫 달부터 뮤자인에는 좋은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해 열심히 일했던만큼 보상받는 듯 연달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고 있습니다.
2020.12.11
㈜뮤자인, ‘웹어워드 코리아2020’ 생활브랜드부문...
디지털 통합 에이전시 뮤자인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0’ 생활브랜드부문 통합 대상 외 12개 분야에서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한국인터넷전문가 협회에서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0’는 올 한해 신규구축 및 리뉴얼 된 웹사이트들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사례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2020.12.03
(주)뮤자인, ‘이너시그널’ 공식 온라인몰 제작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한국오츠카제약의 신규 코스메틱 브랜드 ‘이너시그널(inner signal)’의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이너시그널은 고기능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로 ‘건강한 피부, 그 자체로 아름다울 수 있다’ 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있다.
2020.10.19
(주)뮤자인, 리쥬란 코스메틱 온라인몰 사용자...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 뮤자인(musign)은 파마리서치 프로덕트의 '리쥬란 코스메틱' 온라인몰 리뉴얼 프로젝트를 수행 했다고 16일 밝혔다. 파마리서치 프로덕트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은 피부과에서 시술하는 재생 주사 '리쥬란 힐러'로 대중에 알려져 왔다
2020.10.06
㈜뮤자인, 구르메 F&amt;amp;B 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주)뮤자인은 ‘구르메 F&B 코리아’의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5일 밝혔다. 구르메 F&B는 약 20여 년간 1,000여 종이 넘는 우수한 유럽 식재료를 엄선해 국내에 알려왔고, 현재 유러피안 푸드 마켓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2020.09.24
월간인물 10월호, 독창적 디자인과 기술력 겸비한...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 ㈜뮤자인이 국내 IT분야 최대 종합 시상식인 ‘아이어워즈 코리아’의 ‘인터넷에코어워드 2020’에서 표준화 혁신대상을 수상했다. 인터넷 표준화 측면에서 혁신 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에게 수여하는 ‘표준화 혁신대상’에서 3년 연속이라는 쾌거를 거둔 것이기에 더욱 뜻깊은 수상이었다.
2020.09.01
(주)뮤자인, 테크 캐주얼 브랜드’NSAD’공식...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 뮤자인(musign)은 신규 브랜드 ‘NSAD’의 온라인몰을 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NSAD’는 20대 남성을 메인 타깃으로 한 테크웨어(Tech wear) 기반에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캐주얼 브랜드로 ‘어떠한 조건도, 제약도 없는 자유로움을 지향한다’는 의미인 ‘NO STRINGS ATTACHED’의 약자이며 이름처럼 소재와 아이템, 디자인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로운 스트리트 룩을 제안한다.
2020.08.31
(주)뮤자인, 기업 및 브랜드의 가치 녹인 온라인 서비스...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맞춤형 플랫폼 '뮤자인 플랫폼' 탄생. 디지털 컨텐츠는 꾸준히 진화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코로나 팬데믹 사태로 인해 디지털컨텐츠의 매체력과 비중이 높아지면서 많은 기업이나 브랜드들이 온라인 서비스 구축을 위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현상은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2020.08.11
(주)뮤자인, ‘인터넷에코어워드 2020’ 표준화...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 (주)뮤자인은 11일 올해 최고의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아이어워즈 코리아의 ‘인터넷에코어워드 2020’ 시상식에서 3년 연속 ‘표준화 혁신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07.30
뮤자인-협성대, IPP형 일학습병행 인재 양성에 힘써
협성대학교가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 ‘뮤자인’(musign)과 ‘IPP형 일학습병행’을 통해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IPP형 일학습병행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며,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해 대학의 교과과정 일부를 현장에서 이수하는 기업 연계 인재육성 프로그램이다.
2020.07.29
(주)뮤자인, 디어스 그룹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제작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 ㈜뮤자인(musign)이 ‘디어스’ 그룹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 디어스 그룹은 ‘대한옵셋잉크’로 시작해 올해 창립75년을 맞이한 기업이다.
2020.07.24
뮤자인, 빙그레 건강 통합 브랜드 tft 온라인몰 제작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인 뮤자인은 지난 21일 빙그레의 건강 통합 브랜드 'tft'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tft는 테이스트(맛), 펑션(기능), 트러스트(신뢰)의 첫 글자를 딴 이름으로, 소비자에게 '맛있고 건강하며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통합 브랜드다.
2020.07.20
(주)뮤자인, ‘비타브리드 C12’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뮤자인(musign)은 ‘현대바이오사이언스’의 스킨&두피 케어 브랜드인 ‘비타브리드C¹² (VitabridC12)’의 공식 온라인 몰을 리뉴얼 오픈 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2020.07.13
뮤자인, LG헬로비전 온라인광고 다이렉트 몰 구축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LG헬로비전의 광고 다이렉트 몰을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뮤자인이 제작한 LG헬로비전의 광고 다이렉트 몰은 광고문의에 생소한 사용자(광고주)들의 진입장벽을 한층 낮추고자 하는 의지를 적극 반영해 ‘원스톱 광고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2020.05.06
㈜뮤자인, 수출바우처사업 맞춤형 ‘디자인 패키지...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사 ㈜뮤자인(musign)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관리하는 수출바우처 사업 참여기업을 위한 맞춤형 ‘디자인 패키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뮤자인은 수출바우처 사업 디자인 전문 수행사로 지난 2017년부터 현재까지 해외 디자인 개발 서비스를 수행해 오고 있다.
2020.04.29
(주)뮤자인, 패션그룹 형지 형지몰 리뉴얼 오픈
디지털 아티스트컴퍼니 (주)뮤자인(musign)은 패션 산업의 선두주자 패션그룹형지의 공식 온라인 몰인 '형지몰'을 지난 24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창업 50주년을 맞이한 패션그룹 형지는 대표 브랜드인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성공으로 국내에 3050 여성 캐주얼 시장을 만들며 패션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종합 패션기업이다.
2020.04.16
(주)뮤자인, 케이잡스와 ‘채용대행 서비스’ 업무협약...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지난 10일, 고용서비스 전문기업 케이잡스와 채용대행 서비스 사업 분야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케이잡스는 사람과 일자리, 사람과 기업을 이어주는 고용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취업성공패키지, 집단상담프로그램, 청년내일채움공제, 대학일자리센터, 전직지원 컨설팅, 기업/학교교육 컨설팅 등 다양한 채용 관련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2020.04.10
(주)뮤자인, 솔랩 공식 온라인 몰 오픈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글로벌 두피 전문 기업 (주)코비스타의 프리미어 두피케어 브랜드 '솔랩(Solep)'의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일상 속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프리미어 스칼프 케어 브랜드 솔랩(Solep)은 국내 51개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식약처 인증 성분이 함유된 샴푸, 토닉, 앰플 팩을 비롯한 트리트먼트, 헤어스프레이 등 두피 전문가의 솔루션을 반영한 5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2020.02.12
(주)뮤자인, 앤티앤스 프레즐 공식 홈페이지 오픈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갓 구운 프레즐과 상큼한 무탄산 레몬에이드를 메인으로 디저트 식품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앤티앤스 프레즐 공식 홈페이지를 지난 24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앤티앤스 프레즐은 1988년 미국 펜실베이니아(Farmer‘s Market)에 세워진 Auntie Anne’s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일본·영국· 캐나다 등 전 세계 3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2020.01.21
㈜뮤자인, ’2019 앤어워드 미디어 서비스 부문 등...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musign)은 2019 앤어워드(&Award)의 미디어 서비스 부문과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등 총 4개 분야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되었다고 20일 밝혔다.
2019.12.16
뮤자인, 웹어워드 코리아2019 웹/광고 에이전시 분야...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웹/광고 에이전시 분야 대상 외 10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 2019‘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 협회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운영 중이거나 새로이 구축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인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2019.10.25
뮤자인, ‘2019 굿 디자인 어워드’ 우수 시각ㆍ정보...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주)뮤자인은 지난 10월 7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오린비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이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9.10.15
㈜뮤자인, 2019 수출바우처 디자인 개발 ‘우수...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관리하는 수출바우처사업 ‘우수 수행기관 경진대회’에서 디자인개발 분야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9.10.08
뮤자인, ‘아이어워즈 2019’ 웹 표준화 혁신대상 수상
아티스트 컴퍼니 (주)뮤자인은 지난 2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아이어워즈 2019’ 시상식에서 ‘인터넷에코어워드’ 부문 웹 표준화 혁신대상, 글로벌 비즈니스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07.23
(주)뮤자인, K-뷰티 문화 선도하는 조성아뷰티 사이트...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주)뮤자인은 K-뷰티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아티스트 조성아뷰티의 통합 브랜드몰(16BRAND, CHOSUNGAH 22, WONDER BATH, CHOSUNGAH TM, CHOSUNGAH BEAUTY)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2019.07.16
(주)뮤자인, 폴리미래의 새 얼굴에 예술을 담다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폴리프로필렌(pp) 전문 화학기업인 폴리미래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뮤자인은 폴리미래 사이트를 반응형 웹사이트로 구축하여, PC를 비롯해 태블릿, 스마 트폰 등 디바이스의 구애 없이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2019.05.17
(주)뮤자인, 기업의 가치를 디자인하다
최근 광주 해양도시가스는 '해양에너지'로 사명을 바꾸고 새로운 CI를 선포하며 새출발을 선언했습니다. 저희 뮤자인에서는 해양에너지 CI 를 제작하는 과정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2019.04.23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사 ㈜뮤자인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사 뮤자인은 지난 16일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개최된 ‘2019 수출바우처 매칭페어’ 행사에 참가했다. ‘2019 수출바우처 매칭페어’는 수출바우처 사업의 참여기업과 수행기관의 ‘만남의 장’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산업기술진흥원 한국무역협회가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행사이다.
2019.04.11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에이전시 ㈜뮤자인 벤처기업 인증...
2019.03.28
㈜뮤자인 2018 웹어워드코리아 15개 부문 수상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뮤자인은 웹어워드코리아 에서 15개 부문 수상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KIPFA)는 지난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각 분야별 웹사이트들을 국내 대표 웹 전문 평가단이 매년 가장 혁신적이면서도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으로 알려져 있다.